:: 가인프로파일 ::

이지알바: 강남 밤알바 직업소개소 업체 정보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Rosalie 작성일23-07-07 00:03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세상에는 어떤 일을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어려움은 있기 마련이며, 서비스직 역시 마찬가지로 꾸준히 성과를 내야만 하는 보통 회사는 그 나름의 고충이이 있습니다. 룸알바 또한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유흥알바는 고객을 상대하며 손님의 분위기를 맞추는 일이 거의 90% 이상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기에, 업종에 따라 언니들을 대우하는 처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즉, 사대가 맞는 가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심각한 스트레스 없이 편안히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게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손님의 수준 또한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알맞은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여자알바를 하는 이유 중에서는 단순히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한 페이적인 부분도 있지만, 먹고사는게 어렵거나, 책임져야 할 많은 어려움들의 이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의 빚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니면 대출 명목으로 어쩔수 없는 생계를 위해 근무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일로는 결고 극복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는 경우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처럼 시작한 일로 자신의 문제를 혜결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업종의 특성상 수명이 보통 회사보다 길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적은 나이에 시작해서 빚을 갚고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혼자서는 또는 평범한 일로 감당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었던 일로 인해 고소득알바를 하는 이유도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근래에는 언니들의 시급 또는 티씨의 상승으로 예전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 5년에서 10년 동안 언니들의 페이 상승폭이 크게 인상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세계 금리 및 국내의 물가 상승으로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제안하는 업소가 성행하기 시작하였고, 이한 흐름은 모든 가게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언니들이 여성알바에 더 몰리게 되었고, 그 만큼 언니들만의 개인적인 능력이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언니일지라도 website 강남의 경우, 외국인 접대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외국어가 유능한 언니를 조금 더 선호 한다거나, 분위기가 활달하여, 손님들과 좋은 느낌을 연출하게 된다면 업소에서는 조금 더 많은 급여를 챙겨 주면서라도 함께 일하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본인마다 자기 개발과 업계 환경의 흐름을 잘 파악한다면 보다 높은 급여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업소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선입견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돌아다니면 예쁜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셋팅한 언니들이 지나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제로 일반적인 언니들과 전혀 다를게 없습니다. 실제로 가게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근무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대게 몰라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본인과 많이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의 이유로 일하는 것에 고민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생각 보다는 언니 스스로 어떻게 해야 고객에게 더 인기가 많고 감각있는 프로 정신을 갖출 수 있는지에 더 많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론 업체에 따라서 계산이 클리어하지 않은 경우도 있긴 합니다. 당일 정리를 하지 않거나, 손님들이 돈을 주지 않고 외상으로 처리되어 정산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지요. 하지만 이것을 통해 지속적인 사기를 칠 수는 없습니다. 손님에게 비용을 받아내는 것은 실장과 메니져의 역할이고, 합법적인 노동의 대가를 받는 것은 별개의 문제라고 할 수있습니다.

가게에 따라선 오히려 손님보다 언니가 더 높은 위치에 있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업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가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와 경우 언니가 외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칠 수 있으며, 운영진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접에 화가 나서 퇴사해버리면 업소 입장에선 손실이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사실 뒤에선 언니가 갑인 업소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뛰어난 아가씨, 즉, 에이스가 된다면 업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대접은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자기가 하기 나름인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것입니다.

이러한 적지않은 돈이 한 달에 한 번 급여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당일 페이나 주급 정산으로 빠르게 본인에게 들어옵니다. 그래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언니들이 당일 알바를 나가기도 합니다. 당일 치기로 일하고 100만원 에 가깝게 손에 들어오기 때문에 급하게 나가서 밤일을 하고 페이를 받는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